공사관련 > 세영리첼아파트

자주묻는질문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 납부내역조회 로 들어가시면 분양대금 납부현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서비스 ▶ 납부내역조회 으로 들어가셔서 변경을 원하시는 정보로 신청 해주시면 다음 날(토,일, 공휴일 제외) 담당 직원이 전화드려 본인 확인후에 변경해 드립니다.


2. 세영건설 054-850-5201으로 전화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도면 및 각종 공사관련서류는 외부에 제공하지 않는것이 원칙이며 세대별 평면 및 동별 배치계획은 분양 카탈로그의 상세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와 옵션공사계약을 완료한 세대이외에는 아파트 준공전 임의시공이 불가하며, 준공 이후 잔금 납부를 완료하여 당사와 확장공사는 무관합니다. 다만, 당초 모델하우스 발코니에 원목마루판을 설치해 놓은 것은 확장을 유도하는것은 아니며, 방문고객의 방문편의 및 인테리어의 한 예로서 설치되어진 것이므로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배관 및 배선의 경우 철근콘크리트 구조물에 매립되는 공종으로써 모델하우스 오픈후에는, 배선,배관등은 이미 설계가 확정되어 현재 골조공사가 진행 중인 관계로, 수정이 불가능한 사안임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현장에는 적용이 불가능한 제안이지만, 차후 설계시에는 좋은 제안을 적극 검토하여 설계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세영리첼에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큰 관심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리첼아파트 홈페이지에서 공사·입주안내 메뉴의 입주단지정보에 들어가시면 아파트명,위치,그리고 입주예정일이라는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해당 입주예정일에 맞춰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입주예정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주일 60일 전에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실시합니다. 행사시 방문하시어 살펴보시고 공사시공에 대한 문제점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고객님을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이외의 공사중 현장방문은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현장방문을 제한하고 있사오니 이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분양받으신 주택에 대해 공사진행현황을 직접 확인하고 싶어하시는 심정은 이해를 합니다만, 입주자님의 현장방문시 당사에서는 입주자님의 안전을 위해 해당부위의 공사를 진행할 수 없기에현장방문시 위치와 방문횟수가 제한적일수 밖에 없으며, 입주 1개월전 입주예정 전체 세대에 대해 현장 초청행사를 가지고자 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현황사진은 매월20일 기준으로 월 1회 업데이트됩니다.